조병규 왁싱할 때 나도 아팠음

2019. 5. 22. 00: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조병규가 수염이 진짜 잘나는 타입이래

레이저 제모 3번하고 왁싱을 10번 넘게 했는데도 털이 너무 잘나서 이 상태임

근데 나이도 어리다보니까 연기 할 때 학생 역할 제의가 많이 들어오기때문에 수염 자국이 안 남는 왁싱을 하게 된 것

 

 

레이저 시술 같은 경우는 마취하고 하는데 왁싱은 그런게 없어서 그냥 그대로 전해져 오는 고통;; 보는 내가 다 아팠음

와중에 같은 수염인 이시언 표정 개심각햌ㅋㅋㅋㅋ

왁싱 젤? 같은거 바르고 이제 잡아 뜯을 때 잘 떼기 위해서 손잡이 부분 같은거 만들었는데돜ㅋㅋㅋㅋㅋ수염이 너무 굵고 그래서 그런지 손잡이 부분만 떼진겈ㅋㅋㅋㅋㅋㅋㅋ

조병규 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는데 내가 다 아팠어

비통한 수염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저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왁싱 처음 경험했을 때 조병규

 

기절했다가 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아팠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아프다는 인중 왁싱할 때 조병규 우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그만둘까 생각 안드냐는 말에 수없이 그런 생각한다면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이러고 있나 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수염+인중까지 왁싱 끝내고 홍익인간 된 조병규

멘탈 나가서 멍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보는 내내 나도 없는 턱수염이 아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