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 모르고 다 아는 강민경

2019. 3. 6. 01: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놀토에 나와서 하드캐리한 강민경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 사진 보고 작품 이름을 맞추는데 

제목만 모르고 다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답하라 뭐시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껍던씸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승룡이 나온 '내 아내의 모든 것을 봤다' 는 강민경


 임수정도 나온 그 영화!ㅎ 출연자랑 


 장면들도 기억하는데....

정작 영화 제목은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 짜는 거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생각이 날 듯 말 듯한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이준기 사진을 보고 상대 배우였던 아이유가 나온거 라고 하는 강민경


 

OST를 불렀다고도 하는데...정작 또 제목을 모름


 

말한 정답은 보보경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가 설명하는 강민경, 이 말이 사실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