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멍청밐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5. 23. 00: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쿵쿵따 자긴 맞게 한 것 같은데 틀렸다니까 어리둥절

 

 

 

마이크 의자에 두고 

카메라에 대고 말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축 모자 쓰고 우육탕면 먹다가

국물이 눈에 튀어서....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기능 없는데.....

노트북 모니터 조심스럽게 터치터치 ㅋㅋㅋㅋㅋ

(사실...나도 핸드폰 하다가 저런적 은근 많음ㅋㅋㅋㅋ)

 

얼굴에 붙은 종이 떼어내려는데,,

반대쪽에서 헤매는 손 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에게 받은 생일 선물 귀엽다고 자랑하다가

바코드 그래도 올려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털이 한다더니...........

 

 

 

 

 

 

트위터짤 저장법을 몰랐던 성우니ㅠㅠㅠㅋㅋㅋㅋㅋ

움짤, 캡처짤, 고화질직찍, 기사짤을 총망라한

317장의 캡쳐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