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의 갭차이

2019. 5. 23.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에서 진중하고 진지한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를 맡은 크리스 에반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영화 속 모습과 다른 

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그는 진지한 대사를 하다가도

틈만 나면 활짝 웃는 크리스 에반스.ㅋㅋㅋ 귀여워

 

 빙구같은(?) 웃음이 너무 귀엽ㅋㅋ 반전 매력 쩐다야 ㅋㅋㅋㅋㅋㅋㅋ

 

가면 쓰고 웃으니까 더  빙구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 에반스 이렇게 잘 웃는 배우였구나~?! 역시 배우는 배우야 

 

영화나 드라마에서의 캐릭터랑 다른 배우들이 종종 있는데

크리스 에반스도 반전 매력의 배우 중 하나 ㅎ

 

 

 

 영화와 실제 캐릭터가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반전 매력 대체 무엇?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강남스타일 노홍철이 추던 춤 아냐?ㅋㅋㅋㅋㅋ졸웃

실제 크리스 에반스는 개구쟁이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근육질 몸매의 크리스 에반스가

왜소해 보이려고 노력하는 장면

 

 영화 '퍼스트어벤져' 속 약골 청년 스티브 로저스를 연기하는 장면

 

 

 

 

 

키 183cm의 크리스 에반스가 다른 군인들에 비해

키가 작아보이려고 박스 위에 무릎 꿇고 있는 모습 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