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도대체 왜 이제서야 로코 했을까

2019. 5. 23.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녀의 사생활 수제비 만드는 씬

이 장면이 또 키스신 미쳤었다고 반응 장난 아이었던 장면인데 이 장면이 애드립이었다면 믿겠냐

 

 

 

 

이 장면이 덕미(박민영)가 수제비 반죽 30분 숙성해야 한다니까 라이언골드(김재욱)가 그동안 뭐 하지? 하고 덕미가 뭐 하고 싶은데요? 하면 눈빛 주고 받다가 김재욱이랑 키스하는 장면이란 말이야

 

 

메이킹에서는 김재욱이 키스하려니까 박민영이 장난침

밀가루 얼굴에 묻히는거.... 아니 현실에서 했으면 부엌 난리난다면서 시도조차 안할 저 행동;;

왜 둘이 더 달달하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라이언 입에서 밀가루 나오는데요...?

박민영 웃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욱이 자기 얼굴에 밀가루 묻은거 박민영한테 얼굴 부비니깤ㅋㅋ

박민영 "뭐 하는거..?" 하더니 전쟁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많이 빨개졌다고 하얗게 해준다고 밀가루 치덕치덕

두 배우 웃는거 이게 연기면 연기대상감이다

 

 

 

김재욱도 박민영 밀가루 파우더 해줌

아니 웨 김재욱 이제서야 로코 한거야;; 이렇게 잘하면서;;;

 

 

 

이게 애드립이었다는게 도저히 믿기지가 않네 나참;;;;

메이킹 더 주세요 비하인드 메이킹 더 내놔요 세상 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