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아나운서들 웃긴썰

2019. 5. 23. 0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전현무 MBC 최종면접에 두번이나 올라갔었다함

면접 보고 딱 나오는데 너무 잘본거 같아서 합격 예감하고 있는데

저 멀리서 누가 걸어오더라는거임

 

 

 

알고보니 오상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오상진 처음 등장했을 때 뭐든 프리패스상이라고 난리 났었긴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 전현무는 MBC 홈페이지 테러하다갘ㅋㅋKBS아나운서 시험 합격했다고ㅋㅋㅋㅋㅋㅋ

전현무 오상진이 최종면접 때 뭐 입었었는지 아직도 기억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석준 KBS 아나운서 시절 지각썰

 

때는 새벽 5시 뉴스 진행했을 때 새벽방송 늦지 않기 위해서 숙직실에서 잠을 잠

원래 생각했던 스케줄은

4:30 기상

4:40 보도국 도착

이렇게 여유있는 스케줄이었는데

눈 떠보니 생방송 3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만해도 아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도 안입은 상태여서 단추끼우고 맨발로 전력질주하다가 중간부터 걸으면서 호흡조절ㄷㄷㄷㄷㄷ방송에 숨 가쁜거 나가면 안되니까

그리고 딱 도착한게 생방송 20초전 펑크 절대 못낸다고 하면서 본인이 방송 들어가겠다고 하고

바로 온에어....방송 딱 들어가자마자

 

 

 

흐아아아아아아ㅏ아ㅏ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S 1라디호오오ㅗㅗㅗ

다섯시 뉴습니다하아ㅏㅏㅏㅏㅏ

 

근데 한석준 이야기 들으면서 다른 사람 다 웃는데  옆에 전현무 개심각햌ㅋㅋㅋ본인도 지각했던 적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