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정해인 봄밤 케미 기대된당

2019. 5. 23. 0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끄아ㅏㅏㅏㅏㅏㅏㅏㅏ드디어 한다 봄밤 방송한다ㅠㅠㅠ

한지민 정해인 둘이 캐스팅 됐다는 소식듣고 대본리딩하던 사진 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방ㅠㅠ

한지민이랑 정해인이 6살 차이였나 실제로 연상연하라서 제2의 밥누나 드라마 되는거 아니냐는 우려도 있긴한데 그거 연연하지 않고 '이야기'에만 집중했다고 하던데 어찌됐든 선남선녀가 만났고 둘이 얼굴합 괜찮고 연기도 괜찮으니까 이미 볼 이유 충분한 거 아닌가싶어ㅎㅎ

한지민 진짜 예쁘다 

조미료나 첨가물이 없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면서 현실적인 부분이 많다고 하던데 얼마나 솔직한 대사들로 꾸려져 있을지도 궁금하고..

정해인이 전부터 한지민 만나보고 싶다고 연기 하는 건 꿈도 못꾸고 그냥 한번만 만나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멜로 로맨스 드라마 주연으로 만나다니 크 성덕이네 성덕이야

정해인은 약사, 한지민은 사서로 나온다고 하니까 정해인 약사 가운 입은 모습 볼 수 있어서 넘 좋고 한지민 안경쓴거 사랑하는데 그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음ㅎㅎㅎ

   

 

대본리딩때부터 한지민 바라보는 정해인 눈빛이 멜로였다...

한지민이랑 연기하는거 너무 꿈에 그리던 일이라서 그런지 부끄러워하는 것 같기도 한데 입꼬리가 내려가지 않는거 보면ㅋㅋㅋㅋㅋㅋ귀엽고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해인은 대본 받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다 읽었다고 하던데 도대체 어느정도로 재밌길래 그렇게 빠져들었나..싶고ㅎㅎ

이렇게 말하니까 더 기대되는거ㅋㅋ

벌써 짤만봐도 설레ㅠ얼른 보여주라주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