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박보검 응팔때 택이 생각남

2019. 5. 23. 00: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만 그래?

응팔 생각나지 않냐

 

무슨 토크 이벤트? 때문에 일본으로 출국하는 건데 갑자기 분위기 최택..

택이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느낌이야ㅋㅋㅋ

머리가 차분하기도하고 거기에 안경도 써서 그른가 좀 세련된 택이 같음

택아...어디가 가지마....

남자인데 되게 청순하단 말이지

신기해 보검이 볼 때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

 

 

정말 저 출국날은 대국하러 가던 택이 생각나ㅎㅎ

응팔 다시 정주행 할까 주변에서 다 어남류 밀 때 나만 어남택이었던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

택이...아니 보검이.. 귀여워

아..... 보거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적인 생각이지만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소년'으로 리메이크해서 박보검 주연 맡아줬으면 좋겠다 따흑 진짜 잘어울릴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깨끗하고 청순하고 바르게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