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막쓰는 신예은

2019. 5. 23. 00: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틴2 도하나 역 신예은

촬영 NG장면 풀어줬는데 거기서 얼굴 막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나(이나은) 여보람(김수현) 이랑 같이 파자마 파티하는 장면 촬영중인데

신예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분위기 막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언니 또 얼굴 막 쓴다

신예은 때문에 뒤에 배우들 웃느라고 춤 못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예은아;

춤에 대한 열정만은 인정해줄게;;;;;;;;

셋이서 막춤 추다가 신예은 센터 자리 잡고 본격적으로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이런 캐릭터인지 이번에 다시 깨달았음ㅋㅋㅋ런닝맨인가 해투인가 어디 나왔을 때도 춤 못추는건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도하나 아니고 신예은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 대한 애정은 남다르지만 잘 따라주지 않는 몸뚱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만 보면 세상 도도시크한 학생 역할인것 같은데 실제 성격도 그럴 것 같이 생겨서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은 정반대일줄 누가 알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신예은 귀엽다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에이틴2 배우들 다 귀엽고 좋은데 에이틴1때부터 도하나 짱이었다ㅠㅠㅠㅠㅠㅠ

 

   

 

 

최근 신예은 셀카

오랜만에 학교 갔다면서 올려준 사진 요즘 대학교 다 축제기간이라던데 그래서 갔나

(신예은은 성대 연기예술학과 재학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