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 생일기념 가족사진 찍은 다비치

2019. 5. 23. 00: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민경이네 반려견 휴지가 생일이라서 

감자네(이해리네 댕댕이 이름은 감자)랑 같이 가족사진 찍었다고 올라왔어ㅎㅎ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 사진 올리고 이 사진 제목 지어달라고 함

팬들은 다비치 실버타운 휴지네감자밭, 휴지생일_감자_합니다, 다비치네 감자농장

막 이런거 지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가 뽐뿌옴

우리집 댕댕이랑도 이렇게 찍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아형나왔을 때도 겁나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이 휴대폰 너무 잘 잃어버린대

스케줄 끝나고 민경이가 갑자기 "어? 잠깐만" 하면 이미 벌써 주변사람들은 아 쟤 또 휴대전화 놓고왔구나... 할 정도롴ㅋ

민경이 휴대폰 2개인거 폭로하는 이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젤 웃겼던거

이거 맞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멍충이 제시어 보자마자 이해리가 너!!! 너너너너!!! 하니까 강민경 나?? 나???나? 하더니 맞추는거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활동기간 11년, 연습생 기간까지 포함하면 14년 동안 둘이 함께했다고 하는데

그동안 단 한번도 싸운적이 없대 그리고 각자 솔로 활동은 하지만 누구하나 골병 들기 전까지는 계속 다비치 활동 할꺼라고ㅎㅎㅎㅎㅎ둘다 노래도 잘하는데 서로 사이도 좋고 그래서 더 좋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