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정글의법칙 짤

2019. 3. 6. 01: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분명히 정글 가기 전에는 이랬거든?

썬글라스 야무지게 끼고 뽀송뽀송 하얀 패딩 갖춰입고 갔단말야?

근데 정글에서는









































곰 부족 족장이 앉아있더라<<;;;

아니 이게 무슨일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 순식간에 자연인이 되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 출발 전과 정글 도착 후의 갭이 너무나..

너무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응 150%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때문에 더 자연인 같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죽옷 왜 입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곰 부족 대왕 족장 같애 

정말 저런 사람 정글에 살 것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에 너무 완벽하게 적응 잘했는지 족장을 비롯한 같이 간 연예인들이 칭찬 많이 함ㅋㅋㅋㅋ


병만 족장 : 솔직하게 말해서 단점이 없습니다

나라누나 : 든든한 동생이었어요. 오빠같은 동생!

종민형 : 백호땜에 많이 좀 버틴 것도 있어요. 사실은 많이 좀 든든했었어요, 백호가


근데 이 뽀둥뽀둥 뽀송뽀송 모찌모찌한 백호 어디갔냐구;;;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디가셨어요;;;??


제가 찾는 분은 이 분인데... 정글 간다더니 없어졌더라구요;;

(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혼란)




이거 계속 보다보니 은근 마성의 짤이네 계속 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킬포★ 바람에 살랑이는 곱슬머리 ★킬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