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맨뱅...왜 그러셨어요..

2019. 5. 23. 00: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방시혁이

RM을 혼내는 장면 

 

 

너 벌써 끝났냐 꿈이?

팀 필요 없어 이제?

 

 

너 잘난 것만 알려주면 돼?

이렇게 갈 거면 너 솔로 해 그냥

 

 

 

 

야 랩몬스터 

 

 

진짜 제대로 묻는다 

 

 

 

솔로야 방탄소년단이야??

 

 

 

 

 

 

 

사람들이 이거 보고 방시혁 인생 없어질 뻔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RM이 

네~ 솔로 하겠습니다 이러면서 나갔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은 볼 수 없었겠지?ㅠㅜ 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아찔하다 진짜 

 

 

 

 

 

 

 

만약 남준이가 나갔다면 글로벌 슈스 방탄은 없었을거고

방탄아버지도 아예 없었을 듯 ㅠㅜㅠㅜ  

 

고마워 남준아 ㅠㅠㅠㅠㅠ 안나가고 방탄해줘서 ㅠㅜㅠㅜㅠㅜㅠㅜ ㅋㅋㅋㅋㅋ 

 

 

 

 

 

(TMI 저 때 남준이가 바로 고민도 안 하고 방탄소년단 선택합니다라고 대답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