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축제에서 소주 반병 때린 아이돌

2019. 5. 23. 00: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위너 김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양대 에리카캠 축제에 위너가 왔는데 

와..위너 착장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승훈이 관객석에서 소주를 받고 김진우에게 권함.

참고로 이승훈은 알코올 알러지가 있음

(생긴거로는 이승훈이 젤 잘 마시고 김진우가 못 마실거 같은데...)

 

 

 

 

그래서 그 자리에서 소주 반병 원샷함 ㅋㅋㅋ

처음에 진우가 취하고간다고 했나? 암튼 그런말 해가지고

이승훈이 말한 거 지키라고 해서 술 받아서 줬대 ㅋㅋㅋㅋㅋㅋ

 근데 김진우는 소주를 마셔도 요뎡미 넘쳐나면서

요정이 초록병 들고있으니까 매실음료같고 ㅋㅋㅋㅋㅋ 

 

반전으로 상남자 매력도 뿜뿜이다 ㅠㅜㅠㅜㅠㅜ 

 

 

 

 

 

 

화질이 그지같고..크기가 작지만....(용량 제한때문에..ㅠ)

 

진우가 마시자 

강승윤은 (충격)

이승훈은 호응유도 ㅋㅋㅋㅋㅋㅋ

송민호는 차분이 물 갖다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우 알콜 짬바 드러다는 짤 

원샷 후 자연스럽게 술잔 털기 ㅋㅋㅋㅋㅋㅋ

김진우 주량은 양주 한 병이래 ....ㄷㄷㄷㄷㄷ 

보통 주량 소주로 말 하는데 ㅋㅋㅋㅋ김진우는 양주 한 병 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