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실력다되는mbti가SEXY인연습생 이한결

2019. 5. 23. 00: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직캠 영상 보면 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거야 



러브샷 핑크 망사 걔 맞아
근데 얘가 올해 21살이야 >>>>>> 99년생 <<<<<<







그리구 한결이는


초중학교 때부터 꾸준히 보육원에 봉사 활동을 가고 있어




다들 처음 보면 무섭게 생겼다 하고 싸가지 없게 생겼다 하는데 싸가지 완전 있어 안무서워 ㅠㅠㅠㅠㅠㅠ


다리 다쳐서 병원 실려가는 와중에도 손에 들고 있는 두유는 포기 못하는 댕댕이야 ㅋㅋㅋㅋㅋㅋ


절뚝거리면서 먹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하는 짓 댕댕이 그자체


이렇게 반전미 쩌는 MBK 이한결 많이많이 투표해줘 ❤️
이한결 !!!!!!!!!!!!! 살리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