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뉴이스트 렌

2019. 5. 23. 0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뉴이스트 렌

 

 

 

 

무대용 표정을 잘 짓는 최민기는

 

사실,,,,표정으로 감정을 다 보여준다고 해서

팬들에게 최리구슬이라고도 불림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시구에 한껏 기대하고 사진 찍을 준비를 하던 민기 

 

 

 

 

 

패대기 시구에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함.......

 

 

 

 

 

 

 

 

 

 

멤버 종현이 눈을 감고 손가락만 만져서

누구의 손가락인지 맞추는 게임을 하는데

진짜로 종현이가 맞추니까 놀라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앉은 친구의 손에 들린 상어에 놀란 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잘 하는 형이 진짜 너무 신기하고 부러웠던 최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써준 예쁜 말에 감동한 민기 ㅠㅜㅠㅠ 

 

 

 

 세상 차갑고 냉미남인줄알았던 최민기

 

 

해맑아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사랑스러워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