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벌크업했냐 근육 몸매 어깨

2019. 5. 24. 00: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서유기 저번 시즌 다 해먹었던 신美 안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보면 모델 피지컬 답게 늘씬하고 길쭉길쭉한 몸매를 자랑했었거든?

깔롱강시 뒤에 요즘귀신, 적은키, 강호나시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만해도 어깨라던가 팔뚝은 그렇게 근육이 있어보이진 않았는데

 

이번 강식당2 예고편에서

 

 

 

 

 

 

 

 

 

 

 

 

 

 

 

 

 

 

 

 

 

 

 

 

 

 

 

 

 

 

 

 

 

 

 

누구세요..?

안재현 어깨 무슨일이ㅇㅑ 근육 뭐야 저거 뭐야

벌크업했나???????

완전 근육질 몸매로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눈씻고 봐도 안재현인데 어깨가 완전 태평양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뷰인사때 살 좀 찌웠던거 근육으로 다 바꿨나봄

 

 

아재 나시 입어도 얼굴로 이겨버리는 안재현

역시 패완얼은 진리임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신美 다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조정뱅이도 다시 합류한다니까 안재현이랑 동갑케미도 기대된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