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이 런닝맨 열심히 하는 이유

2019. 5. 24. 01: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런닝맨에서 이제 게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소민이 성공 못했을 경우 벌칙이 남자 게스트 출연하면 이상한 분장하고 오프닝 촬영하기(3회분)

옆에서 김종국, 유재석, 양세찬이 넌 강한 아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하면 귀여울 수 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바람 넣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 남자 게스트도 일하러 오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하는 이유가 여기서 시집가야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음 이때ㅋㅋㅋ결혼이라는 빅픽쳐를 그리고 있던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유재석 되게 진지하게 조언하는거 같아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

(단호) 런닝맨으로 시집가긴 어려워 (단호)

  

근데 예능말고도 드라마 찍으니까 드라마 촬영장이 더 가능성 있지 않나?

솔직하고 성격 좋아서 전소민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엄청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독특하고 사랑스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