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핫세 딸 최근 미모

2019. 5. 24. 01: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 (1993년 10월 29일, 미국)

 

올리비아 핫세가 회춘했다고 해도 믿을 듯..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미친듯이 예뻐서 얼굴 보려고 다 보게 된다는,,, 

진심 영화에서 걍 인형이 말하는 느낌임 ㄷㄷㄷ 

 

 

와...진짜 유전자 어디 안간다 ㅠㅠ 

대박 예뻐 ㅠㅜㅠㅜㅠㅜ 유전자 금수저 ㄷㄷㄷ 

옆모습 쩐다 진짜 

이마에서 콧대로 내려오는 라인 올리비아핫세랑 존똑이야 ㄷㄷㄷㄷ  

 

 

 

인디아 아이슬리가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때인데

젖살빠지고 크니까 엄청 예뻐 ㅠㅜㅠㅜㅜ 

 

 

 

 

이건 엄마의 리즈시절 

전 세계가 난리났던 그 미모 ㅠㅠ 다시 봐도 너무 예쁘고

과거 모습인데도 촌스러움 그런거 1도 음슴 ㅜ 

 

 

 

 

 

 

올리비아 핫세

 

인디아 아이슬리

 

 

 

올리비아 핫세

 

 

 

인디아 아이슬리

 

 

올리비아 핫세의 옛날 사진 보정한 것 같은 느낌?!

딸은 약간 청순미에 섹시미도 보이는 것 같음 ㅎ 

유전자 너무 열일한다 ㅠㅜㅠㅜ 엄마도 딸도 이 세상 사람이 아니네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