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발레리나 화보

2019. 3. 6. 01: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벨라 하디드가  이번에 발레리나 컨셉으로 화보를 찍었어 




1996년생인 벨라 하디드는 키 178cm로 

지지 하디드 동생으로도 유명한데

 역시 모델은 모델이야 ㄷㄷㄷ



글고 어쩔 땐 환불 하러 같이 가줬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세 보이기도 하는데


 



발레옷들 입으니까 내추럴한 것도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 


 열심히 발레 연습하다가 전화 받으러 온 듯한 느낌ㅋㅋㅋㅋ 


이 두 사진들은 눈빛이 아까 사진들하고 달라 보여서

와,,,모델도 쉬운 일은 아니구나 싶다 

난 사진찍으면 나도 모르게 ㅋㅋㅋㅋㅋ 늘 같은 표정이라서...ㅋㅋㅋㅋ 


 


 

평소에는 섹시하면서도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을 좋아한다고 함 

뭐 막 입어도 태가 사네 ㄷㄷ 패완몸 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