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가 생각하는 팬아저는?

2019. 5. 24. 01: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아저-팬 아니어도 저장]

 

 

 

팬분들

아주아주

저 좋아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자기 팬아저해달라고 애교 부리는 찬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고 보니 팬분들 아주아주 저 좋아해주세요 ㅋㅋㅋ말이 되는것 같기도 ㅋㅋㅋㅋㅋ

 

 

 

 

 

 

그리고 찬희의 신조어 퀴즈에 대한 기발한 답들

 

 

 

 

[비담 : 비주얼 담당]

 

비 맞으면

담에 감기 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가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면서 면박 줌ㅋㅋㅋㅋㅋㅋㅋ

 

 

 

 

 

 

 

 

[고답이 : 고구마 답답이]

 다른 멤버들 '고답이'라는 단어에 갸우뚱 할 때 자신있게 말하는 찬희

고등학교

답이

이럴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신조어를 맞추랬는데 왜 N행시를 하고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근진 : 엄격 근엄 진지]

 엄근진에 단어에 대해 사람 이름인가? 하는 멤버들ㅋㅋㅋ

엄근진엄근진ㅋㅋㅋㅋ 발음해보니까 사람 이름 느낌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엄씨성을 가진 근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들고 정답을 말하려는 찬희

 

엄마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ㅋㅋㅋㅋㅋ 기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이 아닌 걸 알고 당황해 하는 찬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의력 대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학생역할을 해서 그런가;

신조어 엄청 잘 알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의외다 ㅋㅋㅋ

귀엽다 찬희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