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짬바 보여준 아이돌 세븐틴

2019. 5. 24. 01: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세븐틴 

 

 

 

 

 

 

 

 

 

 

 세븐틴의 자체 컨텐츠 '고잉 세븐틴'의 오프닝송을 만들기로 한 세븐틴

 

세븐틴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멤버 우지가

오프닝송 후보로 뽑은 1~4번 트랙들을 들려줌

 

아섯 멤버들이 우지 작업실에 모여서 브레인스토밍 하고

3번 트랙은 오프닝으로 4번 트랙은 엔딩으로 결정 

 

모여서 오프닝송 가사도 뚝딱! 결정

 

 

 

 

그러게...진짜 뚝딱 빨리 나온다

본인들도 신기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인 멤버들끼리 야무지게 오프닝 엔딩 가이드 녹음까지 끝냄  

 

 

 

 한국에서 노래 만들고 일본에서 청음회 함ㅋㅋㅋㅋㅋ

 

 

오프닝송에 걸맞는 오프닝 영상도 만들자!!!

춤을 만들자!!! 

그렇게 결정된 안무(?)ㅋㅋㅋㅋ 

 

 

 

 

 

이런 모든 과정이 딱 25분 투자해서 생긴 일 ㄷㄷㄷ

역지 전문직 짬바 어디 안가는 세븐틴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