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토끼모자

2019. 5. 24. 01: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창욱 전역하고 한국에서 첫 팬미팅함!!!

직캠 뜬거 보니까 노래도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대에서도 뮤지컬 계속 하더니 잘하는 이유가 있었음

우리 다시 만나 좋은 날

늦봄 밤이 저는 여러분들의 욱디

디제이가 꿈인 남자 지창욱입니다

 

지창욱 라디오 함 가자 라디오DJ 존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궁금했던거 답해주는데 목소리 개꿀ㅠㅠㅠㅠㅠㅠㅠ심야라디오 함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귀여웠던게 토끼모자쓰고 당근송 맞춰서 귀 펄럭이는거 하는데 진심

팬미팅 못간게 한이다ㅠㅠㅠㅠㅠ지창욱 왜그랬어 왜 작은데서 하자고 했어ㅠㅠㅠㅠㅠㅠ

대표님은 큰 공연장 잡자고 했는데 지창욱 본인이 공백기 염려해서 작은 극장 잡자고 했다던데 왜 그랬냐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2살이 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기 손꾸락 커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두손 모아 잡고 열심히 노래 맞춰서 펄럭거리는거 대존귀였다 진짜ㅠㅠㅠㅠ

열심히 하다가 마지막에 현타온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핵인싸답게 이거저거 준비해줘서 고마워요

레알 핵인싸 토끼

이 외에도 깨물하트도 해주고 편지 낭독도 하고 노래불러주고ㅠㅠㅠ못하는거 없다 우리 배우님

사랑하는 그대에게

여러분께 자랑스런 사람이 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위해 더 애썼던것 같아요

역시 저의 봄은 여러분이였어요 앞으로 많은 좋은 날 그대랑 함께 하겠습니다

당신의 창욱으로부터

언제나 기다려준 당신, 소중하고 사랑합니다. 당신과 모든 순간, 함께하고 싶습니다.  

 

나도요 오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작품으로 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창욱 사랑해 헝헝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