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야노시호방 근황(feat. 통역좌)

2019. 5. 24. 01: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초장부터 바로 메인 출연

단독샷 찍으시고

 

 

야노시호 하와이 생활하는데 거기서 보드 탐

진짜 보드 가져와서 진짜로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드 타느라 바빠가지고 통역도 제대로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 없는 일어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부터 갑자기 야노시호 보드 탄다고 탈주하심

인사하고 진짜로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멀리 보임)

카메라도 잘 못잡는 중

 

 

사랑이와 방송 떠넘기고 세상 신난 야노시호와

한시간 가까이 본인이 메인잡고 방송한 통역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역좌 방송에 야노시호 게스트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