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홀랜드가 스파이더맨이 된 이유

2019. 3. 6. 01: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본명 :  토머스 스탠리 홀랜드(Thomas Stanley Holland)
국적 : 영국
 생년월일 : 1996년 6월 1일 (21살)
 출생 : 영국 런던, 킹스톤 어폰 탬스
 신체 : 170cm
 직업 : 배우, 댄서




 1. MCU 스파이더맨 캐스팅 과정


2015년 2월 스파이더맨 판권을 가진 소니가 흥행 부진으로 고심하다 

마블과 스파이더맨 영화를 공동제작하기로 결정.


MCU 페이즈3를 이끌 캐릭터로 10대 스파이더맨을 만들기로 하면서 자연스럽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 하차.


3번째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위해서 스파이더맨 배우 공개 캐스팅하면서 1500명 지원.


2015년 4월 22일 여러 차례의 오디션을 거치며 1500명의 지원자가 5명의 후보로 압축.


(사진 왼쪽 하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리암 제임스, 티모시 샬라메, 냇 울프, 톰 홀랜드, 에이사 버터필드)




** 2015년 5월 1일 최종 후보 2명 발표 **


에이사 버터필드 vs 톰 홀랜드


 


2015년 5월 15일 에이사 버터필드 캐스팅 확정 소식이 떴다가 

5월 30일 확정 아니라는 기사가 나오고 

다시 6명의 후보로 로다주와 스크린 테스트 진행



스파이더맨 캐스팅을 두고 여러 추측과 기사들이 난무하다가 

마침내 2015년 6월 24일 톰 홀랜드 캐스팅 확정


최종 확정까지 5개월 기간동안 셀프 테이프 5개, 오디션 8번을 거친 톰 홀랜드ㄷㄷㄷ




 2.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와의 스크린 테스트


<시빌워에서 캠틴과 스파이더맨 대적하는 장면>

(스 : 톰홀랜드 / 캡 : 크리스 에반스)


 : (공중제비) 이거 (경례) 해야할까요? 

우리가 다른 팀이지만 캡틴에게 무례하고 싶진 않아서


 : 항복하게 (방패던짐)


 : (방패피함) 워우 저건 물리 법칙이랑 완전 따로 노는데요


 : 정말로, 꼬맹이 어디 출신이야?


 : 퀸즈요


 : 이제 퀸즈로 돌아가야겠군


 : 여기 좀 도와주실분?... 고마워요!




로다주와의 스크린 테스트 때는 

로다주가 준비한 대사를 안하고 애드립을 쳤는데 

톰홀랜드가 받아서 5분동안 '애드립으로만' 페퍼 얘기를 했다고 함.


스크린 테스트가 끝나고 로다주는 스탭에게 귓속말로 

"That's the one(바로 저 애야)"라고 했다고..


실제 영화에서도 톰홀랜드가 애드립이 많은 편인데ㅋㅋㅋ

로다주는 자기보다 한수위라서 

어떤 애드립을 치든 더 센 애드립으로 받아친댘ㅋㅋㅋㅋㅋㅋ


 

 


3. 스턴트 액션


톰 홀랜드는 빌리 엘리어트 뮤지컬의 빌리 역을 

맡았던 적이 있어 몸 쓰는 것에 익숙함

(꾸준히 발레와 기계체조를 배우고 운동도 열심히함ㅇㅇ)


그래서 플립, 백플립, 사이드플립 같은 동작들을 매우 잘해 

스파이더맨 캐스팅 과정에서 큰 역할을 함.

(스파이더맨의 많은 액션신들을 스턴트 없이 본인이 직접 소화함)



 


4. 직업 만족도 100%


어릴적부터 스파이더맨을 좋아한 톰 홀랜드

2013년 인터뷰에서는 10년정도 지난 후에 스파이더맨이 리부트 된다면 

스파이더맨 역할 해보고 싶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던 아이가)


근데 2년만에 스파이더맨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성격


걍 현실 피터파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커핑에서 수다스럽고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그냥 톰홀랜드 실제 모습이랑 다를게 없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더맨 = 톰홀랜드

(홈커핑 초반부에 나오는 피터 파커의 영상 일기도 

감독이 톰이 평소에 올리는 인스타 영상에서 영감을 얻은거라고)



나 이제 톰홀랜드 아닌 스파이더맨을 상상할 수가 엄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