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해체후 젤 바쁜 한 사람

2019. 5. 24. 01: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우리의 열세번째 별 '디어아저씨'

워너원 경호원 분이신데 이 분 홈마 계정이 '디어아저씨' ㅎㅎ

그래서 다들 '디어아저씨'라고 부름 

(하지만 나이를 알게 된 팬들에겐 디어오빠, 디어동생, 디어 친구 등 다수의 호칭이 생김)

 

 

 

 

 

디어아저씨가 워너원 때도 

가수들에게도 팬들에게도 친절하고

멤버들이랑 케미가 좋았음 

 

 

그래서 팬들이 워너원의 활동 종료 만큼

헤어지는 걸 굉장히 아쉬워했는데.............

 

 

 

워너원 활동 끝나고 각각의 멤버들 경호하심 ㄷㄷㄷ

 

 

1월 대휘 졸업식

 

 

 

그 다음날 옹 입국하는데 옆에서 경호해주심 

 

 

 

그리고 재환이랑 런던 가시고

 

 

 

성우니 팬사인회에도 계셨음 ㅎㅎ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는 홍길동 같음ㅋㅋㅋㅋ

 

 

추위가 가고 봄이 온 3월에도

디어아저씨는 워너원 멤버와 함께였음 

 

4월 옹성우 팬사인회에도 같이 계시고

 

 

 

5월 윤지성 군대도 바래다 주심 ㅎㅎ

 

 

 

그리고 같은 날 재환, 성운 경호도 해 주심 

같은 날 두 탕 뛰심 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웃긴건

 

각 멤버들 공식 영상에서도 다른 스탭들은 모자이크처리하는데

디어아저씨만 모자이크 처리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해체하고 이제 디어아저씨 못 보는 건가 했는데

배로 더 바쁘게 다니심 ㅠㅠ ㅋㅋ 

 

팬들은 자주 봐서 내적친밀감 생긴다고 ㅋㅋㅋㅋ 

암튼 아저씨 넘 좋은 분이셔~ 그치 얘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