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섹시백

2019. 5. 26. 12: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 매일매일 미모 리즈 갱신중인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정국!  

 

 

 

 

 

 

 

 

 

 

 

 

이의 섹시백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니 비주얼이면 비주얼 실력이면 실력 

부족한 게 없는데.....

거기에 뒷모습 마저 이리 섹시하다니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얼굴도 훌륭하고 등도 훌륭해서 미친 척 하고 불러봅니다.

정국58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니트를 뚫고 나타나는 등 근육,,

저 정도로 되려면 운동을 얼마나 열심히 했다는 거야 ㄷㄷㄷㄷㄷㄷ 

 

 

와...역삼각형 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내가 주워들은게 있는데..원래 남자들 몸 역삼각형몸이 진짜 좋은거래

저렇게 만드는것도 힘들다고 하더라고 ;;;;와...쩐다진짜 

 

 

 

슈트입고 머리 쓰담쓰담해주는 거 개발린다 ㅠㅠ진짜 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저 단발머리 RM인데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형을 저렇게 스윗하게 쓰담해줰ㅋㅋㅋㅋㅋㅋ

 

 

 

하...뒷 모습 진짜 발린다 입틀막각

 

 

 

 

 

 

 

좋은 건 자꾸자꾸 여러 번 봐야 해~ 

 

 

 

 

이렇게 보니까 정국이 오빠 맞아....97년생 오빠 

양심같은 거 팔아 넘긴 지 오래야 

 

 

 

 

 

 

 

 

마지막으로 정국이의 큐티백 짤 놓고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