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축제 간 연세대 대표 연예인

2019. 5. 26. 12: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연세대(연대 송도캠 대표 연예인=도겸)도 아니고 아주대(아주나이스)도 아니고 고려대라니....


세븐틴 도겸이 연세대 대표 연예인인 이유는 
송도에 있는 캠퍼스타운역에 있는 생일광고가 1년이 넘게 안내려오고 있어서 연대생들은 다 아는 얼굴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 반응임 고대생들 골때리는 호시



+)반응 안좋긴 무슨... 직캠보면 첫곡 울고싶지않아부터 계속 떼창함 짤은 박수 시작 전에 박수 연습하는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