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근황

2019. 5. 26. 14: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성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에 보는 성규야ㅠㅠ엉어엉엉

 

 오늘 군 행사에서 사회를 본 성규 사진들 올라오는데 눈물 난다 ㅠㅠㅠㅠ진짜;;

 

성규 머리 조낸 귀엽고ㅋㅋㅋㅋㅋ 

군복입으니까 늠름하고 듬직해진 것 같아 

그리고 엊그제 한 줄이었던 것 같은데 언제 세 줄 상병이 됐대~?! 

제대 230일 남았구나ㅜㅜ존버 

 

 

 

 

 

 

 성규 웃는 모습 보니까 장꾸같아 커여워 미치겠다 진짜

첨엔 오열하면서 으어어어엉 성규야 이러면서 사진보다가

웃는 모습보니까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딜 봐서 31살이냐고 ㅋㅋㅋ 31개월 아니야?? 

원래 군대가서 귀여워지기 힘든데 성규는 군대가고서 더 귀여워진 것 같냐 ㅋㅋㅋㅋㅋㅋ

 

 

요즘 다른 군대간 연예인들 전역 소식 들리는데

성규도 얼른 들려줬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조금만 더 존버한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