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에 가려진 먹방 장인 배우 이병헌

2019. 5. 26. 14: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이병헌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 뭐만 먹으면 다 먹고 싶어짐

 

 

 

최고는 라면 먹방 아닌가ㅋㅋㅋ

라면 면빨 한입 넣다가 너무  뜨거워서 다시 뱉고 소주로 입헹구는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버허버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 겁나 맛깔나게 잘먹어 먹고싶게

 

 

삼겹살 먹방

굽다가 집게로 하나 집어서 먹는 장면ㅋㅋㅋㅋㅋㅋ

이장면에서 이병헌 앞에 조승우 앉아서 소주 마시는데 거의 엠티 온줄ㅋㅋㅋㅋㅋ둘다 너무 자연스러워가지곸ㅋㅋㅋㅋㅋㅋ

 

 

소주 한입 털어넣고 입가심하기

이병헌은 액션멜로뿐만아니라 생활연기도 잘해고 걍 연기 자체를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

  

  

 

오뎅 먹는 이병헌2222222

누가 사찰했냐 나랑 먹는 모습 똑같네

 

 

 

이병헌 디저트 먹방

초코 케이크 먹는거 스푼인지 포크인지 모르겠는데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한입에 쪽 빠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포크 깨끗할듯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