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합성논란

2019. 5. 26. 14: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보이즈 주연이라고 잘생겨서 눈여겨 보고 있는데.....

비주얼은 물론 잘생김 비주얼게 혹해서 관심이 가는거니까,, 

근데 손 크기 개설레 ㄷㄷㄷㄷㄷㄷ 

와....씨 얼굴이 작은거야? 손이 큰거야? 

손만 확대한 거 가틈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이랑 손으로 같은 포즈 취하는데,,,

크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점점 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대 합성한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의 손 크기의 2~3배 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연이가 마이크 드니까 왤케 작아보여?ㅋㅋ

 

이거 보니까 최홍만이 마이크 들고 있는 사진보고 누가 

막내사탕 들고 있는 거 같다고 하는게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그 느낌

 

 

 

 

 

손가락 길이도 미쳐써 ㄷㄷㄷㄷㄷㄷ;;

TT하면 대부분 검지 손가락이 길어야 턱 쪽에 닿지않나?

주연이는 턱을 한참 지나쳤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준이가 주연이 손 감싸는데 애기 손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진짜 손이 크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 그리고 핸드폰 한 손으로 쥐고 있는 거 봐 

 

 

ㅋㅋ다른 멤버들 손이 다 가려질 정도ㄷㄷㄷㄷㄷㄷㄷ  

손 크기 정말 놀랍다 ㅎㄷㄷㄷㄷㄷㄷㄷ;;;;;;;

 

 

 

 

 

손 크기에 놀랐으니까 이젠 비주얼에 놀랄 차례 

 

 

더보이즈에서 덥뮤다와 메인댄스

키 두번째로 크고 

잘생기고 손도 크고 춤도 잘 추고 목소리도 매력적인 이주연 ㅠㅠㅠㅠ

많이 사랑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