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있기만 해도 설레는 키 차이 안효섭 박보영

2019. 5. 26. 14: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비스 혹시 나만 보냐

박보영이랑 안효섭 케미 은근 좋고 둘 피지컬 차이가 개 설레서 계속 보게 됨

안효섭이 187cm고 박보영이 158cm라서

둘이 같이 서있으면 29cm 차이남

키 차이 존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보영은 힐 신고 보도블럭 위에 올라가 있는데도 운동화신고 아래 내려가 있는 안효섭이 더 큰거ㅠㅠㅠ

박보영보다 안효섭 키가 얼굴 하나하고도 반은 더 큰가봄

핵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비하인드에서 둘이 막 장난치는건데 박보영은 보다보면 왜 뽀블리인지 알것같고 안효섭은 사실 그동안 잘 몰랐는데 설렘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것 같음ㅋㅋㅋ

키 차이 나니까 박보영이랑 어깨 동무하려면 허리 완전 굽혀야함ㅋㅋㅋㅋㅋ

'최적화된 몸뚱아리다!'할때 말투 찰졌는데ㅋㅋㅋㅋㅋ

박보영 안효섭 이시언 이렇게 셋이 촬영하면서 엄청 친해진것 같았는데 셋다 귀엽고 연기잘하고ㅎㅎㅎ

이런 장면 많이 넣어줬으면...

무심한데 챙겨주는거 좋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