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 아기 수지

2019. 5. 26. 14: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지 인스타에 수지가 아기 얼굴 어플로 변신한 영상을 올렸는데,,

영상보면 수지도 하면서 웃는거 커엽ㅋㅋㅋㅋㅋㅋ

 

요새 이 어플이 유행인가봐 

연예인들많이 하던데,,ㅋㅋ

 

 

 

 

아기가 된 수지 사진들 

 

 

이러나 저러나 모태미녀 인증이요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 

사랑스럽고 너무 예쁘다 ㅠㅠ 진짜 예쁜 애들은 뭘 해도 예쁘다니까 ㅠㅠㅠ

 

 

 

 

 

수지는 요새 한창 드라마 촬영중이래 

요즘 뭐하나 했더니,,드라마 찍고 있었구나~?!ㅎ 

이번 드라마에서 국정원 블랙요원역할인데,, 

수지는 청순미가 넘쳐서 그런 역할 안 어울릴 거 같은데

사진 보니까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도 잘 할 거 같음ㅇㅇ

 

 

 

 

드라마보는데 수지 비주얼만 보는거 아닐까 ,,벌써부터 걱정 ㄷㄷ 

 

 

수지 SNS 보니까 막촬이라면서 사진올라옴

드라마 촬영은 끝났구나~

 

출연자들이랑 같이 사진 찍는데 화기애애해 보여서 좋네 ㅎㅎ

이제 곧 브라운관에서 수지의 모습을 볼 수 있겠구나 존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