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관 쓴 여돌들

2019. 5. 26. 14: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마이걸' 지호

 

 

 죠는 호랑이미인상이라고 하던데,,

익선관 쓰니까 카리스마도 있고  ㄹㅇ 잘 어울림 

왕이 될 상인가

 

 

 

 

 

'여자친구' 소원

 

곤룡포까지 갖춰입으니까 더 그럴싸함 ㅎㅎ

소원도 생각보다 익선관이랑 곤룡포 잘 어울림 

 

 

 

 

 

 

'우주소녀' 설아

 

설아가 예쁘긴 예쁘구나ㄷㄷㄷㄷㄷ

익선관 쓰고 새빨간 곤룡포을 입었는데도 얼굴만 보인다 ㄷㄷㄷㄷㄷㄷ

 

 

 

 

 

 

 

 

 

'우주소녀' 보나

보나 분위기 여신, 냉미녀인데 

양갈래 머리하고 익선관 쓰니까 귀엽당 ㅋㅋㅋㅋㅋㅋㅋ 

 

 

 

 

 

 

 

프리스틴 박시연

시연이도 생각보다 익선관이 잘 어울리네 ㅎㅎㅎ 

근데 프리스틴 대체 활동은 언제쯤.....??????ㅜㅜ

 

 

 

 

 

 

 

 

 

 

 

 '러블리즈' 정예인

 ㅎㅎ 예인이 귀여운것 좀 봐 ㅎㅎ

익선관 쓰니까 왕 느낌보다는 세자 같아 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지수

와,,,지수도 곤룡포랑 익선관 생각보다 찰떡이다 ㄷㄷㄷㄷㄷㄷ 

넘 예뻐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 

 

 

 

 

 

 

 

 

'구구단' 나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