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더보이즈 뉴의 돌잡이 브이라이브

2019. 5. 27. 00: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제 더보이즈 뉴의 돌잡이 브이라이브>



생일 돌잡이 브이앱이라
어릴때 얘기 부모님한테 물어봐서 대답해주는데


1. 뉴의 태명은 꼬맹이다



세상에.. 부모님은 이미 태어날때부터
귀여운걸 아셨던거야ㅠㅠ...



심지어 꼬맹 꼬맹 쪼꼬맹이라고ㅠㅠㅠㅠ 광광우럭따8ㅅ8
어릴때에도 찬희라고 안부르고 꼬맹이라 불렀다구ㅠㅠㅠㅠ



사랑을 많이 받고자라서 이렇게 러블리하구나ㅠㅠㅠㅠ
아버지는 아직도 꼬맹이라고 많이 부르신다고함 ㅇ<-<...


2. 돌잡이로 잡은건 청진기



왠지모르게 청진기를 잡았다고ㅋㅋㅋㅋ


그렇게 새롭게 다시 돌잡이를 하는데



연필을 골랐음
연필을 마이크로 바꿔달라고ㅋㅋㅋ

★짜잔★



찬희야 평생 노래하자ㅠㅠ!!!!


3. 뉴는 루브르 박물관 출신



팬들이 왜 하늘에서 탈출했냐고 물어보니까ㅋㅋㅋ
하늘아니고 루브르 박물관에서 탈출한거라고

(휴..귀여워서 절레절레..)



(((((코쓱머쓱)))))











꼬맹아ㅠㅠㅠㅠ
더비랑 평생가자٩(ˊᗜˋ*)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