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상추짤이 나오게 된 이유

2019. 5. 27. 00: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보이즈가 TMI 폭탄이라는 게임 한참하다가
현재 차례 때 풍선이 터졌는데




풍선 위치ㅋㅋㅋㅋㅋ
이재현 상추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ㅋㅋㅋ)



자동으로 입술에 뙇!



(넘나 어이없어함ㅋㅋㅋㅋㅋㅋ)



어떤팬이 맛있냐고 물어보니까



약간 짭조름 하다는 
고독한 풍선 미식가 이재현(23)ㅋㅋㅋㅋㅋㅋ



진짜 봐도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상추짤 주인공 덥즈 현재 비주얼도 한 번 보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