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샌드위치 먹고 오열한 아이돌

2019. 5. 27. 0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 전에 인가샌드위치 먹고 오열한 

체리블렛 미래

 

 

 

 

 

일단 웬만한 아이돌은 데뷔 전에 다 찍는다는 리얼리티에서

 하태하태한 인가 샌드위치를 만들어보기로 했음

 

 

 

 

 

 

인가샌드위치를 만들라믄

 맛을 알아야 만들어 볼 수 있지않음?

 근데 아직 데뷔를 안 함ㅋ

 

 

 

 

 

그러니까 먹어보지도 않고 어떻게 만들겠다는거임?

 무튼 해맑아서 귀엽긴 함

 

 

 

 

 

 

 

아직 데뷔도 안 한 신인이라 열심히 해야하니까

 편의점에서 파는 짝퉁샌드위치도 사오고

 유일하게 먹어본 맨져한테 조언도 얻어보는 중임

 

 

 

결론은 인가샌드위치를 따라한

 짝퉁샌드위치를 따라한 

 짝퉁의 짝퉁샌드위치를 만들어볼거임 ㅇㅇ

 

 

 

 

 

 

그래도 나름 열심히 레시피도 준비했음

자기들끼리 만들어서 1등도 고를거임

자막대로 진짜 안 먹어본 애들끼리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음ㅋㅋㅋ

아무맛도 안 난대ㅠ ㅠ ㅠ ㅠ 그래도 샌드위친데 ㅠ ㅠ ㅠ

잼만 발라도 맛은 나는 거 아님?ㅋㅋㅋㅋㅋ

 

 

 

 

 

 

이렇게 망하고 끝나는건가 하는 그 때 

자기만 유일하게 인가샌드위치 먹어 본 맨져가 뭘 줌

 

 

 

 

 

 

바로바로 오리지널 인가샌드위치였음!!!!!

하 존맛탱 이겠다 나도 먹어보고싶다 

오리지날 인가 샌드위치ㅠ

 

 

 

 

 

 

말잇못

 

 

 

 

 

 

않이,,,

갑자기 왜 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일이냐곸ㅋㅋ

 

 

 

 

 

 

 

울면서도 맛나게 먹은후에 다짐함

꼭 데뷔해서 매점이모한테 사먹겠습니다

올바른 신인아이도루의 각오임ㅇㅇ

 

 

 

 

 

 

레알로 인가샌드위치 먹으려고 데뷔하신 분 여기있음ㅋㅋ

데뷔도 하고 먹고 싶었던 

인가샌드위치 많이 먹게 된 해피엔딩이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