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팬미팅 MD 촬영 비하인드 컷

2019. 5. 28. 03: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성운 팬미팅 MD 촬영 비하인드 컷 ㄷㄷㄷㄷㄷㄷㄷ

하성운 쉴 새 없이 떡밥 나오는구나 넘나 좋은것~ 

 

 

공식 사이트에서 이 사진보고

루이브랑수아 샤를 앙투안 3세라고 ㅋㅋㅋㅋ 직업은 프랑스 귀족이래 ㅋㅋㅋㅋㅋ

하성운 소속사 프로 주접러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경 쓴 하성운 ㅠㅠㅠㅠ 갓경 넘 좋아 완전 좋아 ㅠㅜㅠㅜㅠㅜ 따흐흐흑 ㅠㅠㅠㅠ

 

 

정장입은 하성운, 셍옵이야 ㅠㅠ 

안경 쓴 사진은 공부 잘 해서 명문대 간 오빠라면

정장입은 사진은 까리하고 놀 거 다 노는 양아취미 ㅎㄷㄷㄷ

 

 

 옆 모습 봐 ㅠㅠㅠ 존잘이야 ㅠㅠㅠㅠ

 

 

 

슈트 입은 사진 보면서 셍옵외치다가 

베레모 쓴 사진 보니까 갓기야 ㅠㅜㅠㅜㅠㅜ 

착장마다 분위기 바뀌는 하성운 그대는 프로 아이도루 

 

ㅋㅋㅋ포즈 졸귀 ㅠㅜㅠㅜㅠㅜ

나른한 오후에 하성운 사진 보면서 제대로 개안중 ㅠㅜㅠㅜ 고마워 성운아 

넌 나의 비타민 맞워효 

 

 

갠적으로 흑발파로서 흑발셍 사진들 대 혜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계자님들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ㅠㅜㅠㅜㅠ 

 

 

 

 

 

 

 

그리고 무보정 사진도 올려주셨는데 

 와......피부 실화냐 ㄷㄷㄷㄷㄷ 보정할 게 뭐가 있음???? ㅜㅠ

존예존잘 하성운 ㅠㅠ 보고있어도 보고싶다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