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양보하는 막내 규현

2019. 5. 28. 03: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컬투쇼'에 스페셜DJ로 슈퍼주니어 규현이 왔어.

 

그 날 한 청취자가

 

 

고 2때 비오는 날 야외무대 축제에 

규현이형이 피날레 무대에 서기로 되어있었는데

갑자기 우리밴드 앞순서로 바뀌는 바람에 사람들이 다 나갔어요

관중 하나없는 무대에서 공연했어요! 왜그랬어요! 

11년 전입니다

 

라는 사연을 보냄 ㅋㅋㅋ 무려 11년 전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김태균 사과하라고 ,,,

 

 살짝 당황하던 규현이는

 

"아니 잠깐만 11년 전이면요.

제 솔로무대가 아니라

슈퍼주니어 무대일거에요" 라면서

 

 

 

저희 리더 이특씨에게

사과를 양보하도록...영광을 드리겠다는 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의 사과 양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MC가 이특과 통화 가능하냐고 물으니까

고민도 안 하고 주머니에서 바로 핸드폰을 꺼냄ㅋㅋㅋㅋ

 

 

 

 

 

 

그렇게 이특에게 전화를 걸어

이특이 받았고 

그 사연에 대해 설명하고 

 

 

 

 

형이 지금 사과하셔야 할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핸드폰 너머 당황하는 이특의 모습이 왜 난 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김태균이

이특에게 

"팀 리더라고 규현씨가 사과를 이특씨한테 미루셨어요"라며 고자질ㅋㅋㅋㅋㅋㅋㅋㅋ

 

 

 

 

 

 

이특은 원인 파악을 위해 

그 때 왜 갑자기 무대를 먼저 하게 된거냐고 물었더니

 

 

 

아 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사과하세여 이특씨 ㅋㅋㅋ 단호한 막내 

 

 

 

 

 

 

 

그래서 사과하는 리더 이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과를 하고 전화 통화 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건만 간단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렬루

 

 

김태균이 리더니까 그냥 다 하잖아요 하니까

당연하다듯이

무조건 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서 음료 마시는데 밉상인 듯 밉상아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조 막내온탑의 위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