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둘 투샷이 나라고 미래다

2019. 5. 28. 03: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들의 투샷이 미래다

이게 나라지ㅇㅇ

 

 

 

 

 

1. 서강준 & 차은우

 

서강준 멜로 눈ㄲ....눈빛 개미침

이 둘이 같이 있으니까 되게 비현실적이야 판타지오 안목 칭찬해 

 

 

 

 

 

2. 박보검 & 뷔

 

보검이랑 뷔는 워낙 친한거 다 알고 있어서 같이 여행가고 

놀이동산도 가고 보검이가 방탄 콘서트도 가고 하니까 사진 많이 올려줘서 좋음

더 줘

 

 

 

  

3. 박서준 & 박형식

 

화랑즈 여기에 뷔도 껴서 셋이서 엄청 친하다고 들었는데 일단 투샷이니까 둘만 넣어봄

둘다 피지컬 훤하고 얼굴도 훤하고 보기좋다야

 

 

 

 

4. 설경구 & 임시완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출연배우들

아직 불한당 안봐서;; 내용 잘모르는데 이 둘 좋아하는 사람들 엄청 많더라

둘다 연기 존잘이라 그런가

(불한당 재밌음? 꼭 보라는 사람이 많아서 궁금하네)

 

 

 

 

 

 

5. 조정석 & 도경수

 

조정석 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조정석이랑 연기했을 때의 도경수가 너무 좋았었음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이 딱 형같고 도경수가 딱 동생 같은 연기 잘해섴ㅋㅋㅋㅋㅋㅋ

 

 

 

 

  

6. 이제훈 & 류준열

 

트레블러 쳐돌이가 여기 있습니다

 

이제훈 : 무지개 못바써 ㅇ3ㅇ???

류준열 : 아 저 그냥 노을만 봤어요 ㅇㅁㅇ    

제훈&준열 : 으아!!!!!!!!

 

이제훈 "준열아 준열아 쭌열아" 하는거 존좋ㅜㅜㅠㅠㅠ

나중에는 둘이 작품에서 만나주길!! 제발

 

 

 

 

 

 

 

그리고 대망의

 

 

 

 

 

 

 

 

 

 

 

 

 

 

 

 

 

 

 

 

 

 

 

 

 

 

 

 

 

 

 

 

 

 

 

 

 

 

 

 

 

 

 

 

 

 

7. 공유 & 이동욱

 

도깨비랑 저승이  

말 필요?

 

 

이게 무엇이지요?

졈말 공유 당신 정말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르겠어 모르겠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ㅁㅊㅁㅊ 공유랑 이동욱이랑 서로 촬영장에 커피차보낸거

이동욱 라이프 촬영때 공유가 먼저 커피차 보냈는데

 

 

이번 공유 <서복> 촬영장에 이동욱이 커피차 쏨ㅎㅎ

둘 우정.. 영원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