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이 강한듯한 설현 화보

2019. 5. 28. 03: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설현 화보 찍었구나~

요새 설현 뭐하나 궁금했는데 화보로 근황 알려주네 ㅎ

 

 

그동안 설현이 보여준 이미지와는 화보 느낌이 많이 다르네

색다르긴 하다 ㅎㅎ 

 

물 뿌리는 거 이거 취저 ㅠㅠ ㅋㅋㅋㅋㅋ 물 튀는 것도 생생하게(?) 잘 나오고

입모양 뿌우하는 설현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설현이가 길쭉길쭉하니까 어떤 옷이든 다 잘 받는다 멋있어 ㅠ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도 완벽하게 소화하고

화보 컨셉이 복고풍인가?! 설현이 뒤에 배경들이 80년대 느낌?; 

배경도 그러니까 진짜 프로 모델 못지 않네 김설현!ㅎㅎㅎ 

 

 

 

 

 

 

설현은 스스로 당당할 수 있는 용기에 대한 질문에

"사람의 관심을 많이 받는 직업이라 남들에게 휩쓸리고 싶지 않았다

그러기위해 나를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고 대답함.

 

이어 

"남의 시선을 신경쓰기 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갖길 원했다."면서

"그 과정에서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고,, 

 

 

와.,.설현은 내면도 예쁘고 바른 생각을 갖고 있구나 ..멋지다 김설현!

이러니 너를 좋아할 수 밖에,,,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