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제일 잘어울리는 남자 연예인 박보검

2019. 5. 28. 03: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복 제일 잘어울리는 남자 연예인

 

 

 

 

 

 

 

 

 

 

 

 

 

 

 

 

 

 

 

 

 

 

 

 

 

 

 

 

 

 

 

 

 

 

 

 

 

 

 

 

 

 

 

 

 

 

 

 

솔직히 박보검 아니냐

반박불가라고 생각함

예쁘고 잘생긴 연예인들이 한복 입고 나오는거 좋아하서 사극 좋아하는 편인데 구르미 했을 때 박보검은 레알... 이영 세자 아직도 못 잊겠어

구르미에 나왔던 한복들 보면 의상팀이 혼을 갈아 넣은 것 같아보이지 않음?

상투 관 같은것도 특별제작으로 몇개씩 만들었다던데 최고였다ㅠㅠ내용도 내용이지만 시각적으로도 볼맛났음

박보검이 얼굴선도 예쁘고 목도 길어서 유난히 한복이 너무 찰떡이야ㅠㅠㅠㅠㅠ

어떤색이든 다 잘어울렸고 남자 한복이 이렇게 예쁘구나를 깨닫게해줬었음

보검이 이런 모습 보면 미쳐ㅠㅠㅠㅠㅠ

연기할 땐 진지하다가 평소 모습은 장난끼 많은거 완전 돌겠다

구르미 티저 떴을 때 세자복 입고 붐바스틱 추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보고서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첫방부터 마지막까지 본방사수했었엌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울면은 또 얼마나 멋있게요

보검이 울지마.. 아니 울어..아니 울지마.. 울어..울지ㅁ..울어도 돼...울지ㅁ...

 

보검이 이제 사극 다시 한 번 할 때 되지 않았니?

20대에 한번 했으니까 30대에 한번 40대에 한번 50대에 한번.. 이렇게 한번씩은 꼭 해주기야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