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필터 쓴 차은우

2019. 5. 28. 03: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남돌이 베이비 필터 쓴 모습이야,,

어린 시절도 눈 똘망똘망하고 잘생겼지?ㅎㅎ

 

 

이 아이는 바로...

 

 

 

 

 

 

 

 

 

 

 

 

얼굴천재만재 차은우야 만세! 만세!!!!! 

 

이것은 사진인가 그림인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베이비필터 쓰니까 지금 모습에서 볼살만 늘어난 것 같애 ㅎㅎ 

 

 

과거 흑역사도 없다는 차은우의 실제 아기 시절 모습

너무 커엽고 미래에 얼굴 천재라는 소리를 들을 것 같이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은우는 어린 시절에 꼬마 왕자님이었네 ㄷㄷㄷㄷㄷㄷ

어릴 때부터 존잘 아우라가 있었구먼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인데도 잘생겼어 ㅠㅜㅠㅜㅠㅜㅠㅜ  

 

 

 

산타 모자 쓴 어린 차은우/  동블리(=이동민, 차은우 본명) 

뭔데뭔데 뭐 이리 귀여운거야 ㅠㅜㅠㅜㅠㅜㅠㅜ 

 

 

 물고기 잡고서 신난 차은우 ㅋㅋㅋㅋㅋㅋㅋ커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용감했다 난 아직 물고기 맨손으로 못잡겠던데...;;;

 

정말 바르게 고대로 잘 컸다! 차은우! 얼굴천재 차은우! 

뭐 이리 한결 같냐 진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