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백현 더쿠 모먼트

2019. 5. 28. 03: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행사 대기중에 무언가 보고 놀란 백현 

표정 봐 ㅋㅋㅋ 귀엽

 

게임 덕후로 소문난 백현이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만난 것 ㄷㄷㄷㄷ

와....이 투샷을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보냐 ㅠㅠ

상상도 못한 조합 ㄷㄷㄷㄷㄷ 

 

 

 그러면서 페이커한테 팬이라고 부끄럽게 말하는 백현 ㅋㅋㅋㅋㅋㅋㅋ

 

앉아 있는데 페이커 만나서 광대 승천하는 배켜니 ㅋㅋㅋㅋㅋㅋ존귀 ㅠㅜㅠㅜㅠㅜ 

게임 덕후의 덕후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하나도 안 어색했다고 말 하는데 ,,,나만 어색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이커 선수 번호 물어보고 사적으로 게임 해보고 싶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진짜 덕후들의 마음은 하나같이 다 똑같구나  

 

 

 

그렇지만 말 할 수 없어서 끙끙 앓았던 백현 

뭔가 DDONG 마려운 강아지 같은 느낌ㅋㅋㅋㅋ귀여워 진짜ㅎ  

 

 

 

 

용기 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거든요"라고 말했는데...

보는 내가 다 어색한 이 정적은 뭐야 ㅋㅋㅋㅋㅋㅋ아ㅏㅏ귀여워 변백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