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데뷔초VS지금

2019. 5. 28. 03: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마이걸' 아린 데뷔 초, 젖살 통통한 아린 봐 ㅠㅠㅠㅠ

오마이걸이 2015년에 데뷔 했으니까 저 때 아린이 17살

 

17살인데도 더 어려보여서 진짜 아기 같았던 아린 ㅠㅠ

다른 걸그룹들의 아린 귀엽다고 덕질 하던 시기 ㅋㅋㅋㅋㅋ 

 

 

 

아린이가 그 멤버한테 편지 썼었는데 ㅋㅋㅋ 떡튀순 사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순수하고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 

 

 

이 움짤로 당시 입덕한 사람들도 많았음 

찡끗 귀엽다 정말 

 

 

 

 

 

 

 

 

 

 

 

 

 

그리고 현재 

 

 

 

커뮤니티마다 아린 미모 미쳤다는 말 나오는 움짤

와,,,,진짜 ㅠㅜㅠㅜ 넘 예쁘다 ㅠㅜㅠㅜㅠㅜ

아린이는 마냥 아기같고 귀여울 줄 알았는데,,,성숙미 장난 없음 

 

 

 

너무예뻐 ㅠㅠㅠ 흰 옷 까지 입으니까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것 같다 진짜 ㅠㅜㅠㅜㅠㅜ 

 

 

 

 

사람들이 아린 쌍수한 거 아니냐 하는 ㅇㄱㄹ 끌까 봐 미리 말하는 건데 

 

 

쌍수 ㄴㄴ 쌍테 ㅇㅇ  

 

 

 

 

 

마지막으로 아린 엔딩 포즈하는데 

지호 지나가다가 잡힌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진짜 웃는 거 청초하게 예쁘다 ㅠㅜㅠㅜㅠㅜㅠㅜ 

아가가 언제 이렇게 숙녀가 됐어 증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