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신난 강냥이

2019. 5. 28. 03: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 지민이 공연 중간에

기분이 좋으면 나오는 행동이래 

 

 

 

두 손을 높이 들고 점프점프!!!! 

 

 

 

 

이와 중에,, 점프 높이 왤케 높아?ㅋㅋㅋㅋ  

정말 기분이 많이 신났나 봐 ㅋㅋㅋ 귀엽다 짐니 ㅠㅠ

 

 

 

 

점프력은 타고 난 건가?!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이랑도 점프 뛰는 동작하는데 지민만 날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이 사진에 해리포터 빗자루 합성 해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표정을 하고서 점프는 높이 ㅋㅋㅋ 하늘로 올라갈 기세ㅋㅋㅋㅋ

순수해 보여서 더 좋다 

 

점프하는 지민이 팬아트 

사진도 팬아트도 커엽다 ㅎㅎ 귀여워 주거 

 

 

 

 

 

기분이 너무 좋은 우리 강냥이 ㅠㅠㅜㅠㅜㅠㅜㅠㅜ 

 

날 또 이렇게 미치게 만드는구나 ㅠㅠ 박지민 귀여워 나 주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