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역 위해 극과극 외모 보여주는 연예인 김동욱

2019. 5. 28. 03: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밑에 좀 놀랄수도 있어서 미리 방지하기 위해 귀여운 하림이 짤부터 보여줄게ㅎㅎㅎ

커프 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람주의)

 

 

 

 

 

 

 

 

 

 

 

 

 

 

 

 

 

 

 

 

 

 

 

 

 

 

 

 

 

 

 

 

 

 

 

 

 

 

 

 

2006년 영화<아파트> 출연당시 모습인데 영화 캐스팅 되기 전에 볼살이 좀 탱탱했었단 말야 근데 캐스팅 된 후 히키코모리 배역 소화를 위해서 15kg 다이어트했음

배는 고픈데 살로 가면 안되니까 밥 먹고나서 소주 마시고 먹은거 다 토해내면서 혹독하게 했었대ㅠ

 

 

그리고 2007년 커피프린스 진하림

졸라 귀여워 하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좀 통통해진 것 같지? 볼살이ㅎㅎㅎㅎㅎ

이때가 지금까지 김동욱이 맡은 역할중 제일 최고 귀여운 역할이었던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더 게스트 당시 귀신에 씌이고 싸우고 하는 역할이라 또 체중 감량ㅇㅇ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서 작품 들어가기전에 다이어프를 엄청 했다고

화평이 얼굴만 보면 맘아파ㅠㅠㅠ

손더게스트 영화로도 나온다는데 또 그때 폭풍 다이어트 하게찌ㅠㅠ

 

 

 

 

지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는 전작보다 10kg이상은 더 찌웠다고함

평소에 하루 세끼도 안챙겨먹는 편인데 4시간마다 억지로 세끼 먹었다가 탈나서 죽만 먹었던 적도 있대

현재는 몸무게 유지를 위해서 삼시세끼는 꼬박꼬박 챙겨먹는 편이라고

확실히 화평이랑 비교해서 조진갑 역할이 통통함ㅎㅎㅎ

근데 작품 끝나고 곧바로 손더게스트 영화들어간다고 하더라ㅠㅠ 몸 상하지 않게 건강하게 몸무게 감량하길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