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에 '욱'자 들어가는 욱즈들

2019. 5. 28. 03: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명 '욱즈'

이동욱 김재욱 김동욱 지창욱

 

 

 

 

 

이동욱(1981년 11월 6일)

뭐 지금도 프듀에서 비주얼 원픽으로 뽑히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동욱 실물짤이라함

왜 프듀 연습생들이 이동욱 처음 등장했을 때 기립박수를 쳤는지 알 것 같고;

 

 

 

지창욱 (1987년 7월 5일)

군제대하고 이제 로맨스 드라마로 컴백한다는데 지창욱 로맨스 믿고 보지요

지창욱 존잘 이것도 실물짤이던가?ㅠ

 

 

 

김재욱 (1983년 4월 2일)

갓갓.....갓재욱님ㅠㅠㅠㅠㅠㅠ요즘 제일 빠져 있는 남자 배우야

연기 잘하고 피지컬ㅠㅠ가만히 있어도 섹시함ㅠㅠㅠ

모태구 못잃어.....

 

 

 

김동욱 (1983년 7월 29일)

매주 사이다 날려주시고 계시는 조진갑쌤ㅋㅋㅋㅋㅋ(짤은 손더게 짠내나는 화평이ㅠ)

내사랑 커프 하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짤 완전 말 잘듣는 댕댕이 같애ㅠㅠ조진갑쌤이 소싯적에 이렇게 귀여웠다 얘들아ㅠ

 

취향 다 때려박은 욱즈ㅠㅠㅠㅠㅠㅠ세상 귀해ㅠㅠㅠㅠㅠ

넷이서 다 같이 한 작품에 나오는 건 무리겠지만 일단 김재욱&김동욱 손더게 영화 나온다니까 존버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