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사복 잘 입는거 같애

2019. 5. 28. 0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지 인스타 올려준 사진보면 사복입을 때 기본템들 무난하게 잘 매치하는 것 같고 되게 내추럴한 것 같아서 예쁘더라구 (얼굴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올리브색or연두색 티셔츠 + 중청바지 + 디올 몽테인 백

(가방 같은거는 가격 따지지 말고ㅎㅎ 그냥 전체적인 느낌을 봐줘~)

베이지 자켓 + 청바지 + 대충 묶은 머리에 리본이 포인드

수지 머리가 산발인데도 예쁘네

겨자색 박시 니트

이런 내추럴한 모습 좋아

네이비 가디건 + 화이트백 그리고 쌩얼이라는게 ㄷㄷㄷㄷㄷㄷ

생얼...수지 생얼 예쁘지 볼 때마다 놀라움 피부 엄청 좋아

그레이 무지티 + 네이비 가디건 + 화이트팬츠 + 디올 자디올백 + 귀걸이 포인트

깔끔하면서 대충 입은 듯하면서 귀걸이 색으로 살짝 포인트 주는거

트렌치 코트 + 검정티 + 뿔테

수지 뿔테는 사랑입니다

초록 가디건 + 청치마 + 숄더백

딱 놀이동산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수지 컬렉션

수지 안경 쓰는거 너모 좋아하는 1인

제일 좋아했던 사복 착장

라이더 팬츠 + 트레이닝 바지 + 디올 오블리크 북 토트백 + 갈색 울 목도리로 포인트

트레이닝 복 원래 동네 슈퍼 갈때 후줄근하게 홀따닥 입고 갔다오는 옷이라고 생각했는데 수지가 입으니까 느낌있어 얼굴이 수지라 그런가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