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 리액션

2019. 5. 28. 04: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혜연 슈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에서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훈이 누워있으니까

"세상에, 다리 봐 너무 예쁘다 

다리가 어쩜 인어다리처럼"이라고 ㅋㅋㅋㅋㅋ

한혜연 말 듣고 다시 보니까 성훈 다리 이쁘긴하다 

 

 

 

성훈이 달걀밥 먹으니까 먹는 모습도 '아유 이뻐'ㅋㅋㅋㅋㅋ라면서 감탄중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이 사물함 키를 떨어뜨려서

성훈이 주워주니까

 

"너무 착해"

 

 

 

 

 

 

 

 

 

 

 

성훈이 강아지랑 산책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어뜨케

어머어머

어뜨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반응은 애정 없이 나오긴 정말 힘든데 ㅋㅋㅋㅋㅋㅋ

찐이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한혜연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

슈스스 표정만 보고 

무슨 드라마 키스신 보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훈이 강아지랑 뽀뽀하는 건데ㅋㅋㅋㅋㅋㅋㅋ 

 

 

 

 

 

헨리가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하니까

한혜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가 이런 감정은 금지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한혜연이 알았다고 하면서 

 

 

 

 

성훈 씨 몇살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직진파 슈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무지개회원들이

왜 기안84에겐 안 물어보냐고 하니까 

 

 

 

몇 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성훈에겐 몇 살이에요?라고 묻고

기안은 몇 살 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가 억지로 묻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훈 뒤에서 표정이랑 제스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훈한테 반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집에 온 충재씨를 본 한혜연

"너무 예쁘게 입고 온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추복도 어쩜.....아우 어떡해 ㅋㅋㅋㅋㅋㅋ감탄중인 슈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국 충재씨 우리집에 불러야겠다는 슈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보면서 한혜연 리액션 넘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