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얼빡이 휴대폰 잠금화면인 여돌

2019. 5. 29. 01: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두둥)





미간중앙에 딱맞춰서 시간보이는게 은근 킬포ㅋㅋㅋㅋ 



약간 떨떠름한 표정이 웃겨서 짤로 한번더ㅋㅋ





드림캐쳐 시연 유현 (사진에 나와있는순서!)

원래 같은 배경화면이었는데
유현이가 질려서 바꾼다고 하니까 저 사진 보내줬다고함ㅋㅋㅋㅋㅋ


밑에가 원본!



유현이는 못찾아서 걍 사진으로ㅠㅠ




유현이가 애교가 많아서
시크한데 잘받아주는(?) 시연이랑 상성이 잘맞는듯ㅋㅋㅋ









자기들끼리 잘놀음ㅋㅋㅋㅋㅋ 

반응형